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쁠 때 맛있고 먹기좋은 남원 토마토도시락!!

코로나로 경기가 안 좋아져서 일을 하기가ㅋㅋㅋㅋ나가서 먹는다고 사무실에 거짓말(??)하고는 토마토도시락에 와서 혼자 파티를 즐겼습니다^^이 날 이거 먹으려고 일부러 아침도 안 먹고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사진 보시면 양이 상당합니다치킨+만두+국물떡볶이+감튀+콜라.... 결국 감튀는 남겨버렸어요ㅠㅠ 진짜 양이 많아요!!왠지 중고등학생 아이들이 이거 세트 사서 나눠먹으면 딱일 것 같더라구요ㅎㅎ 국물떡볶이는 매콤하니 맛있습니다.찍어먹으면 느끼한 치킨/만두의 맛을 잡아줍니다. 나중에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면서 치떡 세트 테이크아웃해서맥주랑 먹으니 최고의 주말이였어요.토마토도시락 남원도통점은 배달도 가능하니, 사회적 거리두기하시면서 맛있는 토마토도시락 드시면서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힘든 와중에, 프리랜서라도 일을 하자 싶어서이력서를 여기저기 보내다가, 예전 직장 동료분이 남원쪽에 사무실을 얻어서 잠시동안 서포트를 하기 위해 다니는 요즘, 새로 시작하려니 할것도 너무 많고, 신경써야 할 게 너무 많아서 식사를 제대로 못해 기운도 빠지더군요ㅠㅠ프리랜서로 근무하지만 중식비를 지원해주셔서 남원시청 주변으로 밥먹으러 다녔었어요.

그러다가...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하느라 식사도 어려워져서
배달주문해서 식사를 먹다가 우연히 토마토도시락을 발견했어요.
검색해봤더니 메뉴도 괜찮고, 기사도 뜨더라구요~ 다채로운 메뉴가 많아서 그동안 먹은 기록차 올려봅니다.

 

처음 배달해 먹을 때, 신제품이라고 광고가 있었던 제품 숯불곱창마요!
덮밥?? 컵밥이라고 하나요? 용기 하나에 숯불로 구운 곱창과 함께 양파채, 파, 계란지단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라서 감자튀김이랑 콜라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웨지감자 비슷하고... 씹는 맛도 있구요!
메인 메뉴인 숲불곱창마요는 곱창 특유의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훌륭한 한끼 쌀밥식단이 됩니다.
이 이후로 두세번은 이 메뉴로 시켜먹었네요. 뭣보다 간편해서 정말 좋아요.

 

이 날은 코로나 확진자가 줄었던 날이라, 마스크 쓰고 열심히 걸어가서 먹었던 날이네요.
제가 먹은 건 진수성찬 도시락이였는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구성입니다.
(실제로 사장님께서 아이들에게 인기짱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채로운 4색반찬에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한 샐러드와 김치
그리고 메인 돈가스에 햄버그, 닭튀김에 새우튀김까지!! 점심에 먹으면 아주 든든해요.
이 날 사무실에 들어가는 발걸음이 덕분에 아주 힘이 넘쳤었죠^^

 

사무실로 배달 시켰던 날. 이날은 사무실에 모두 똑같은 도시락, 짝 7호를 주문했었습니다.
이날 비도 좀 내리고 나가기가 싫었어서, 단체로 도시락으로 해결하려고 메뉴도 통일했어요ㅋㅋㅋㅋ
짝 7호는 구성이 진짜 푸짐합니다. 불고기와 제육볶음이 함께 있어서, 같이 근무하시는 분들과 소풍 온 것처럼 단체도시락으로 즐겼어요.

 

이 중 한 직원분은 워킹맘이신데 집에서 아이와 함께 먹어도 좋겠다고 하시고는 그날 바로 전화로 예약하셔서는 테이크 아웃해서 아이와 함께 저녁으로 배불리 먹었다고 하네요ㅎㅎ 좋아할 것 같아서 데리와퍼 치킨을 시켜줬는데, 아이가 엄지를 척 올리면서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다고ㅋㅋㅋㅋㅋ상상하니 무척 귀여웠어요.

 

한 일주일 전엔가 덮밥으로 주문해 먹고 있었는데, 직접 배달 오신 사장님께서 주신 홍보 전단지를 보니까 치떡 세트가 새로 나왔다고 말씀해주시더군요. 치킨+떡볶이라니... 분식과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ㅋ나가서 먹는다고 사무실에 거짓말(??)하고는 토마토도시락에 와서 혼자 파티를 즐겼습니다^^
이 날 이거 먹으려고 일부러 아침도 안 먹고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사진 보시면 양이 상당합니다
치킨+만두+국물떡볶이+감튀+콜라.... 결국 감튀는 남겨버렸어요ㅠㅠ 진짜 양이 많아요!!
왠지 중고등학생 아이들이 이거 세트 사서 나눠먹으면 딱일 것 같더라구요ㅎㅎ 국물떡볶이는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찍어먹으면 느끼한 치킨/만두의 맛을 잡아줍니다.

나중에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면서 치떡 세트 테이크아웃해서
맥주랑 먹으니 최고의 주말이였어요.
토마토도시락 남원도통점은 배달도 가능하니, 사회적 거리두기하시면서 맛있는 토마토도시락 드시면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배달 주문을 위해 남겨놓는 토마토도시락 남원도통점 정보*
매장명 : 토마토도시락 남원도통점
매장 전화번호 : 063-632-3690
매장 운영 시간 : 09:00 - 21:00
매장 주소 : 전북 남원시 대교2길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