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시락 일기] 덮밥부터 도시락까지 맛있는 토마토도시락 대구계명대점!!

나무들이 기지개를 펴면서 예쁜 봄꽃이 피는 계절에도
미세먼지에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를 벗고 돌아다닐 수 없어서ㅠㅠ
그러다가 배가 꺼져서 허기를 달랠 게 필요해서 검색을 하다 보니 토마토도시락을 알게 되었어요.

집 근처에는 대학이 있고, 대학가가 늘 그렇듯이 맛있는 밥집이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활기가 많이 떨어졌지만ㅠㅠ 그래도 상가는 아직 활기를 잃지 않고 있어서 다행인데
특히 소개하려고 하는 토마토도시락은 최근에 비대면 서비스가 떠오르면서 배달과 포장이 부쩍 늘었다고 해요
언뜻 들었더니 학생은 물론 직장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도시락을 사간다는 걸 짐작할 수 있었어요.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가다가 식사를 하고 갔었는데, 

맛있었던 메뉴를 찍어놨던 사진이 있어서
정리할 겸 하나씩 꺼내보려구요ㅎㅎ



저는 닭을 참 좋아해서 닭갈비숙주덮밥부터 먹어봤었어요. 알고보니까 이 제품, 다른 덮밥 제품들과 함께 

올해 2월에 나온 신메뉴라고 하네요!
매콤한 닭갈비에 먹기좋게 적당한 크기로 잘려진 닭고기가 그릇에 잘 담겨있는데, 

너무 맵거나 느끼한 맛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대파와 양파 토핑이 올라가 있고 숙주도 듬뿍 있어요. 

그리고 와사비도 함께 주셔서 입맛에 맞게 토핑을 조절해서 드실수 있어요!
덮밥이라 슥슥 비벼먹고 떠먹고 하면 금방 한끼식사 해결이에요!



닭갈비숙주덮밥에 이어서 소불숙주덮밥이에요. 구성은 같은데 닭갈비 대신 소불고기가 듬뿍 들어간 신메뉴입니다^^
메인이 소불고기라 물릴 수도 있는 걸 부드러운 숙주와 와사비, 

그리고 밥과 함께 한숟갈로 함께 먹으면 조화로운 맛이 느껴져요!
이번 신제품들은 특히 덮밥종류라서 만약 회사 사무실에서 식사하게 될 때 먹기도 간편하고 

뒤처리에도 참 편리할 것 같구요
앞에 사진에도 있지만 케이준 스타일 감자튀김이 세트주문할때 포함되어 있어서 후식 느낌으로 먹으면 좋습니다.



이날은...자초지종을 말하자면 개인적인 일로 서류처리한다고 관공서를 오가느라 스트레스가 쌓여서ㅋㅋㅋㅋ
점심시간도 모잘라서 어쩌지 싶어서 후다닥 먹고 싶은데 매콤한 게 땡겨서 제육숙주덮밥을 주문해 봤어요
매콤한 맛에다가 보다 더 불타는 느낌이 필요하다면 와사비를 곁들어 아낌없이 드셔보세요ㅋㅋㅋ
토핑으로 올라간 생대파와 생양파 토핑이 개운한 맛을 줄 수도 있지만 

이때는 보다 더 매운맛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하네요!
역시나 맛있어서 국밥처럼 후루룩 먹어버렸습니다



서류업무가 좀 끝나고 나서 친구랑 만나기 전에 배고파서... 편의점에서 서서 먹으려니 불편해서
앉아서 후다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단품도 좋지만 세트가 최고죠!!
적당한 크기지만 두툼한 스테이크와 밥을 잘 먹고 케이준 감자튀김에 콜라까지 호로록 완식했어요~



토마토도시락의 간판덮밥메뉴를 다 먹어봐서(데리치킨와퍼도 있고 다양해요!!) 곽도시락 메뉴도 먹어봤어요.
치킨마요에 이어 대세라는 청양마요인데 매운맛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을 위한 메뉴로 딱이에요.
바삭한 치킨과 쫀쫀한 식감의 맛있는 새우에 고소한 마요소스를 끼얹으면 
이것도 이건 이름처럼 돈가스, 햄버그, 닭튀김이 콤보를 이룬 구성인데 밥도 많고 곁들임 반찬도 있어서 

밥 먹기가 수월하고 양도 많아서 좋습니다.
느끼한 것 같으면 위의 반찬들과 함께 샐러드를 함께 먹어주면 되요!
이 도시락은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메인디쉬 먹이면서 반찬을 함께 먹이면 편식도 해결될 것 같더라구요.



리고 덮밥 다음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수라한상도시락!
수라가 임금님 밥상이라서 이름부터 화려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주문하고 나서 도시락 받아드는데 

묵직해서 그때무터 느꼈어욬ㅋㅋㅋ
열어보니까 돈까스, 새우튀김, 큐브스테이크, 수육.... 정말 맛있는 반찬들이 가득이에요ㅠㅠ 

밥도 양껏 있어서 보기만 해도 배부릅니다!!
다른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소스를 따로 주시고, 이 도시락에는 국도 함께 있어서 

정말 집밥같은 맛있는 밥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도시락대구계명대점은 특히 대학 근처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취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데
밥 챙겨먹기 힘든 학생분에게 많이 선호된다는걸 느꼈어요~
덮밥서부터 통큰도시락까지 가능한 토마토도시락 추천드릴게요!! 

~토마토도시락 대구계명대점 안내~
주소 : 대구 달서구 서당로9길 37
전화번호 : 053-593-5252
영업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4:00
  일요일 휴무